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아웃렛을 사용하여 시장 출시 가능



자신을 알리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있는 곳에 있어라.


이것은 다른 곳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하는 것이 훨씬 쉽다.


이러한 인기 있는 사이트들을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것은 실패하거나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기사는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소셜 마케팅 팁을 포함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목적으로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다면, 블로그가 가능한 한 활동적으로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콘텐츠로 재미를 유지하면 방문객들이 자주 찾아올 것이다.


인쇄된 잡지와 신문의 출판사가 사용하는 개념과 같다.


일관성을 유지하고 청중의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만약 트위터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면, 당신의 팔로워와의 어떤 의사소통에도 정기적으로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사람들이 너를 언급할 때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주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팔로워들이 더 좋은 의견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팔로워들이 사업의 대표자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 당신을 연결하도록 돕는다.




사용자가 Facebook에 정보를 넣을 수 있도록 블로그 항목의 머리글 근처에 공유 단추를 놓으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당신의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고, 그 방문자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블로그가 있는 경우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좋음" 단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없으면 추가).


이것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좋아"할 수 있게 해준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와 같은 링크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동안 페이스북 프로필 액션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절대 떠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정말 간단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한 것으로 여러분의 네트워크를 많이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기 전에 계획을 세워라.


누가 페이지를 관리할 것인지, 어떤 레이아웃을 원하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할지 계획을 세우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계획할 때는 다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어떤 일이든 이루고 싶다면 마감일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스케줄을 최대한 잘 지켜라.




만약 여러분이 팔로우와 여러분의 범위를 늘리고 싶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분기하여 게시하거나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사이트에 손님 블로거들을 허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두 가지 전술 모두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다른 곳에서 게스트 블로그에 초대받은 적이 있다면 거래에서 백 링크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같은 의미로, 독자 분의 손님 블로거들도 같은 예의를 갖추도록 하십시오.


다른 블로거의 독자들이 아마 와서 너를 확인할 것이다.




이러한 개념을 마케팅 계획에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가 방문자를 고객으로 끌어들이는데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이 조언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당신을 제대로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많은 잠재 고객을 실현하는 동시에 훌륭한 고객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