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빠르고 효과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의 어떤 측면에 익숙하십니까? 마케팅 계획은 세우셨나요?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당신의 현재 계획을 개선할 수 있는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가, 아니면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는가? 계획을 적절하게 전개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즉시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 아니라면, 아래의 기사를 읽으세요.




데이터베이스 전화 번호 획득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소유자의 승인 없이 전화 번호를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면 안 된다.


시작하기 전에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요청서를 작성하게 하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캠페인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거나 모바일용으로 설계된 새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이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원한다면, 자격을 갖춘 사람에게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친구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광고, 이메일을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라.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각각의 측면을 테스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셜 마케팅 분야에서는 경쟁을 예의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배운 내용을 활용하십시오.


다음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이동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시도한 프로모션보다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신규 판매 건수로 측정하기보다는 캠페인의 수명을 살펴보자.


앞으로 몇 년 동안 새로운 캠페인으로 성공하려면 이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보십시오.


따라서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광고하십시오.


자기 핸드폰에만 국한하지 마라.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사용하므로, 가능한 모든 종류의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전화를 통해 신체적으로 사람들에게 말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려고 한다면, 여기서 중요한 용어는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에 따라 행동하라.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이 광고들은 얼마나 독특하고, 재미있고, 흥미롭기 때문에 친구에서 친구로 전달될 수도 있다.




어느 시점에서 가장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소규모로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더 크고 더 나은 전략을 실행했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통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먼저 짧은 연락처로 시작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여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메시지 수신자가 모바일 마케팅 통신에 대한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비록 나쁘더라도 고객이 해야 할 말을 들어라.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